반응형
아이폰12 화이트가 도착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12 화이트와 아이폰12프로 퍼시픽블루는 물량이 많나 봅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폰12 프로 그래파이트는 아직도 도착하지 않고 있네요. 아이폰12 화이트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사진 몇장 보시죠.
테두리 부분이 각이져서 아주맘에 듭니다. 마치 아이패드를 축소한 거 같아요. 아래는 카메라 부분입니다.
그리고 사진을 촬영하다 알게 되었는데요. 아이폰 SE2 화이트를 지금 제가 쓰고 있는데 색상 차이가 있어요. 아이폰SE2가 진짜 화이트이고, 아이폰12는 약간 베이지색에 가까운 듯 합니다. 둘이 비교해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두개 비교해보니 확실히 다르죠? 톤다운 된 화이트 색상 같습니다. 아래는 아이폰12 와 아이폰SE2 두께 비교입니다. 아이폰12가 더 두껍습니다. 그러나 무게는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이번엔 손에 쥐어봤습니다. 적당한 그립감에 손에 잘 들어옵니다. 물론 아이폰SE2 보다는 약간은 부담스러운 크기입니다
그럼 지난번에 리뷰했던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씌어볼게요. 큰 차이는 없죠? 실제 그립감에서도 차이가 별로 없어요. 오히려 그립감이 더 좋습니다.
케이스 착용 상세샷 입니다.
사진 위주로 담아봤습니다. 아이폰12 화이트도 탐나네요. 빨리 아이폰12프로 그래파이트도 왔으면 좋겠습니다.
충전기는 안필요하세요?
[벨킨 아이폰 충전기 18W]
반응형
댓글